Jan
25
Thu
테헤란로 펀딩클럽 열네 번째(패스트트랙아시아 패스트인베스트먼트)
Jan 25 @ 7:00 pm – 9:30 pm

스타트업얼라이언스의 신년 첫 ‘테헤란로 펀딩클럽’에서는 패스트트랙아시아 – Fast Track Asia 의 박지웅 대표를 모시고 이야기 나눠봅니다.

패스트트랙아시아는 지난 2012년 설립한 스타트업 지주회사입니다. 티몬 창업자 및 투자자들이 한국에 컴퍼니 빌더 모델을 최초 도입해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회사들을 (패스트캠퍼스패스트파이브 – FAST FIVE스트라입스, 소울부스터)을 직접 만들고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존 패스트트랙아시아의 컴퍼니빌딩 역할과 투자의 구분을 두고자 2015년 투자 전문 자회사인 패스트인베스트먼트를 설립했습니다. 패스트인베스트먼트는 초기 단계 유망 스타트업에 소수 지분을 투자합니다. 모바일 보안 기술 전문회사인 ‘에스이웍스’, 다이어트 전문 서비스/쇼핑몰 ‘다노’, 온디맨드 가사도우미 플랫폼 ‘와홈’, IT 전문 뉴미디어 ‘아웃스탠딩’ 등이 패스트인베스트먼트의 투자를 받았습니다.

성공적인 컴퍼니빌딩과 투자 자회사를 통한 초기 단계 투자의 철학과 기준을 박지웅 대표를 통해 직접 들어보세요.

열네번째 테헤란로 펀딩클럽은 1월 25일 목요일 오후 7시에 개최됩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양식을 작성해주시면 참석 확인 메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참석 확인 메일을 받으신 분들에 한해 행사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참가신청 : https://goo.gl/forms/zN1XBRXbGEEmItnF3

Jan
31
Wed
테헤란로 북클럽(창업가의 브랜딩)
Jan 31 @ 7:00 pm – 10:00 pm

신청 링크 및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