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8일의 테헤란로 북클럽에서는 최윤섭 디지털 헬스케어 연구소의 최윤섭 소장님이 저술하신 ‘그렇게 나는 스스로 기업이 되었다’를 다룹니다. 
 
‘그렇게 나는 스스로 기업이 되었다’에는 1인 기업가로 성공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들이 담겨있습니다. 
 
해서, 이번 테헤란로 북클럽에서는 이제 막 독립을 시작하신 분들, 1인 기업가를 꿈꾸는 분들을 모시고 가지고 있는 고민, 어려움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누어보려합니다.
*강연 도서를 읽고 오시면 강연을 들으실 때 더욱 도움이 됩니다.
 
 
 
#진행 순서
 
– 오후 7:00-7:15 스얼에서 준비한 저녁식사
 
– 오후 7:15-8:45 강연, Q&A
 
 
#연사 소개
 
– 최윤섭 소장은 국내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의 전문가로서 활발한 저술 활동과 강연 등을 통해 한국에 이 분야에 대해 처음 소개한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스탠퍼드대학교 방문연구원, 서울의대 암연구소 연구조교수, KT 종합기술원 컨버전스연구소 팀장, 서울대병원 의생명연구원 연구조교수 등을 거쳐 
『사이언스』를 비롯한 세계적인 과학 저널에 10여 편의 논문을 발표하였으며,
국내 최초로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에 대한 연구를 본격적으로 진행한 ‘최윤섭 디지털 헬스케어 연구소’를 설립하여 소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유일의 헬스케어 스타트업 전문 엑셀러레이터인 ‘디지털 헬스케어 파트너스’의 대표 파트너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 외 활동으로는 뷰노, 직토 등의 스타트업과 녹십자 홀딩스, HB인베스트먼트, 트랜스링크 캐피털 등의 기업 자문과 
블로그, 브런치 매거진, 매일경제신문을 통한 집필활동이 있습니다.

블로그 _ http://www.yoonsupchoi.com/
페이스북 _ https://www.facebook.com/yoonsup.choi

 

#신청하기: http://onoffmix.com/event/105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