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테헤란로 커피클럽은 미디어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메디아티와 함께 전통 미디어와 조금은(아니 어쩌면 많이) 다른, 구독자와 그들만의 방식으로 소통하며 미디어와 저널리즘을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고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뉴미디어 스타트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국 관련 뉴스를 기존의 외신과 차별화 된 방식으로 다루는 영문 매체로, 내국인 및 외국인 기자들에 의해 운영되는 저널리즘 스타트업 ‘코리아 엑스포제(Korea Exposé)’와 공학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대중적인 공학 콘텐츠를 연구하고 개발하며 메이커 문화의 확산을 선도하는 공학 미디어 스타트업 ‘긱블(Geekble)’을 초대했습니다.

이번 테헤란로 커피클럽에서는 기존의 미디어와 어떤 차별성을 두고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지, 구독자와의 소통방식과 미디어와 저널리즘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는 것에 대한 도전은 어떤 것이 있는지 이야기 나누려고 합니다.

미디어 시장에서 그들이 어떤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지 9월 20일 아침 스타트업얼라이언스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참석 링크: https://goo.gl/forms/p7ndSgKVD3lmhPl43

#발표 (7시 45분 ~ 8시 25분)
1. 구세웅 대표(코리아엑스포제)
2. 박찬후 대표(긱블)

#네트워킹(8시 25분 ~ 9시)
– 자기소개: 짧고 굵게 자기를 소개하는 시간, 개인당 약 10초 (10분)
– 네트워킹: 미처 못 나눈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누는 네트워킹 (25분)

모임의 공식종료 시각은 9시이지만 이후 좀 더 이야기를 나누고, 네트워킹하고 싶은 분들은 자유롭고/편안하게 9시 이후에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