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링크: https://goo.gl/forms/1E7snrrUgsEIytNa2

한 달에 두 번 수요일 아침(7시 45분)의 스타트업 네트워킹 모임 ‘테헤란로 커피클럽’
테헤란로커피클럽의 79번째 모임이 10월 25일 오전 7시 45분에 열립니다.

Coffee Club은 형식에 얽매이지 않으며 스타트업 관계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모임을 지향합니다.
모임은 매달 두 번 수요일 아침 7시 45분, 스타트업 얼라이언스에서 진행됩니다.
전문가 발표 & 스타트업 소개(30분)와 네트워킹(+45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업계 최신 동향을 알고 싶은 분, 스타트업계의 사람들을 자연스럽게 만나 교류하고 싶은 분 누구나 환영합니다.

이번 테헤란로 커피클럽은 모터그래프와 코스토리, 두 스타트업을 모십니다. 모터그래프는 자동차뉴스, 레이싱, 시승기, 구매가이드에 이르기까지 자동차에 관련된 모든 토픽을 깊이있는 전문성으로 다루며 주로 많은 남성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코스토리는 ‘아빠가 만든 화장품’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청정한 원료의 화장품을 판매하는 파파레서피로 많은 한국을 넘어 중국, 미국, 유럽의 케이뷰티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데요. 이 두 스타트업 모두 알찬 콘텐츠를 바탕으로 팬을 확보하고, 소통하고 있다는 점! 알고 계신가요? 특히, 유저들이 알고 싶어하는 토픽에 대해 더 재밌고 꽉차게 전하는 유투브 동영상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모터그래프와 코스토리가 말하는 스타트업의 콘텐츠 제작. 여러분이 콘텐츠 담당자라면, 마케터라면! 꼭 알아야할 “보고싶은 콘텐츠 제작하는 법”을 10월 25일 아침 7시 45분에 테헤란로 커피클럽에서 함께 만나보세요.

#발표 (7시 45분 ~ 8시 25분)
1. 이승한 대표 (모터그래프)
2. 박진수 실장 (코스토리)

#네트워킹(8시 25분 ~ 9시)
– 자기소개: 짧고 굵게 자기를 소개하는 시간, 개인당 약 10초 (10분)
– 네트워킹: 미처 못 나눈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누는 네트워킹 (25분)

모임의 공식종료 시각은 9시이지만 이후 좀 더 이야기를 나누고, 네트워킹하고 싶은 분들은 자유롭고/편안하게 9시 이후에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