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에 두 번 수요일 아침(7시 45분)의 스타트업 네트워킹 모임 ‘테헤란로 커피클럽’
테헤란로커피클럽의 81번째 모임이 11월 22일 오전 7시 45분에 열립니다.

Coffee Club은 형식에 얽매이지 않으며 스타트업 관계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모임을 지향합니다.
모임은 매달 두 번 수요일 아침 7시 45분, 스타트업 얼라이언스에서 진행됩니다.
전문가 발표 & 스타트업 소개(30분)와 네트워킹(+45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업계 최신 동향을 알고 싶은 분, 스타트업계의 사람들을 자연스럽게 만나 교류하고 싶은 분 누구나 환영합니다.

 

81번째 테헤란로 커피클럽에서는 새로운 서브스크립션 스타트업을 소개합니다.

셰프가 직접 만들어주는 맛있는 야식과 그와 어울리는 크래프트비어를 함께 배송해주는 벨루가 김상민 대표와
세상의 다양한 취미들을 한 달에 하나씩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취미박스를 배송해주는 하비인더박스 조유진 대표님이 함께 합니다.

서브스크립션도 진화한다. 새로운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로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할 두 스타트업을 11월 22일 아침 스얼에서 만나보세요!

#발표 (7시 45분 ~ 8시 25분)
1. 김상민 대표 (벨루가)
2. 조유진 대표 (하비인더박스)

#네트워킹(8시 25분 ~ 9시)
– 자기소개: 짧고 굵게 자기를 소개하는 시간, 개인당 약 10초 (10분)
– 네트워킹: 미처 못 나눈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누는 네트워킹 (25분)

모임의 공식종료 시각은 9시이지만 이후 좀 더 이야기를 나누고, 네트워킹하고 싶은 분들은 자유롭고/편안하게 9시 이후에도 하시면 됩니다.

#신청링크 : https://goo.gl/forms/Icy8R1xdjHYGiavB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