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얼라이언스의 ‘테헤란로 펀딩클럽’ 일곱 번째 모임이 진행됩니다. 일곱 번째 테헤란로 펀딩클럽에는 LB인베스트먼트의 박기호 대표가 방문해주십니다. LB인베스트먼트는 1996년 LG창업투자로 출발, 한국과 중국의 스타트업과 중대형 기업들에게 활발하게 투자하고 있는 VC입니다. LB인베스트먼트는 지금까지 활발하게 투자해온 바이오/헬스케어/모바일/콘텐츠/소비재유통 등 5개의 분야에 더욱 집중적으로 투자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한국, 중국 스타트업에 연 평균 800억 원에 달하는 자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2017년 올해도 800억에서 1000억 원을 투자할 예정이며 시리즈 A, 시리즈 B 투자에도 활발하게 참여하겠다고 밝혔는데요(http://bit.ly/2psJz14)
Look Beyond, more than capital이라는 비젼 아래 어웨어, 가우디오랩, 마인즈랩, 버즈빌, 직방, 스타일쉐어, 마켓컬리, 팀그레이프, 오픈갤러리 등의 스타트업뿐만 아니라 게임사 네시삼십삼분, 화장품 브랜드샵 네이쳐리퍼블릭, 그리고 스얼의 매니저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방탄소년단이 소속된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서비스 업종에 투자하고 새로운 투자처 발굴에 힘쓰고 있습니다.
테헤란로 펀딩클럽은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에 좋은 VC를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LB인베스트먼트와 함께하는 테헤란로 펀딩클럽은 4월 26일 오후 7시에 스타트업얼라이언스 &Spaced에서 진행되며, 아래의 참석 url을 통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4/21 오후). 참석 확인 메일을 받으신 분들에 한해 행사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테헤란로 펀딩클럽’ 일곱 번째 모임 참석신청: http://bit.ly/2oa1a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