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얼라이언스의 ‘테헤란로 런치클럽’이 4월 26일 수요일 11시 40분 시작됩니다. 이번 테헤란로 런치클럽의 제목은 ‘내가 스타트업 홍보담당자라니!!!’입니다. 이규창님, 이인묵님을 모시고 스타트업 홍보담당자들의 역할과 책임, 신뢰받는 보도자료 작성법, 위기관리 PR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보려 합니다.
첫 번째 연사인 이규창님은 ‘내 PR에 문제가 있었다니!’라는 제목으로, 초보 홍보담당자들이 흔히 저지르곤 하는 실수와 궁금증, 이 실수와 궁금증이 생길 수 밖에 없었던 근본적인 원인, 신뢰받는 보도자료 작성법 등을 말씀해주실 예정입니다.
두 번째 연사인 이인묵님은 ‘내 PR에 문제가 생겼다니!’라는 제목으로,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 재앙으로 남아있는 PR사례를 공유하고 실제로 스타트업에 문제가 생겼을 때는 홍보담당자가 어떻게 대처를 하는 것이 좋은지, 또 어떻게 해야만 이런 실수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지 등을 말씀해주실 예정입니다.

* 4월 26일의 테헤란로 런치클럽은 신청 인원이 많아 마감했습니다. 행사 당일의 내용은 아주 자세한 후기로 찾아뵐 예정이오니 스타트업얼라이언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tartupallkorea)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