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모음판

서비스 소개

1. 파워서포트란 무엇인가요?
2. Npac이란 무엇인가요?
3. 에코스퀘어란 무엇인가요?
4. NCloud란 무엇인가요?
5. NAVER Works란 무엇인가요?

서비스 신청

6. 파워서포트 지원 프로그램의 구체적인 내용이 알고 싶습니다.
7. 파워서포트 지원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8. 파워서포트 지원 신청 후, 결과는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9. 누구나 파워서포트 지원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나요?
10. 파워서포트 지원 대상을 선발하는 기준이 알고 싶습니다.

지원 절차

11. 파워서포트 지원 대상에 선발되었습니다. 언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나요?
12. 파워서포트 등록을 위해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13. 서류가 잘 전달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14. 신청서식 상의 인적정보를 실수로 잘못 작성했습니다. 수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에코스퀘어(NCloud) 등록

15. NCloud 등록 절차가 궁금합니다.
16. NCloud 등록 안내 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17. NCloud 이용을 위한 기술적 도움이 필요합니다.

NCloud 활용

18. NCloud 패키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19. 기존에 NCloud를 이용하던 고객입니다. 에코스퀘어 지원업체로 선정되었는데, 유료 상품을 무료로 전환할 수 있을까요?
20. 갑작스러운 이용자 증가로 인해 현재의 패키지로는 정상적인 서비스의 제공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21. 서비스 이용자의 증가로 인해 제공되는 패키지 수준 이상의 인프라가 지속적으로 필요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22. 에코스퀘어 서비스 지원 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기타

23. 내부 사정으로 인해 더 이상 에코스퀘어 서비스를 받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24. 파워서포트 관련 문의/의견/제안사항이 있습니다.
25. Npac 한 눈에 살펴보기(인포그래픽)

에코스퀘어 이용 도중 발생한 기술적 문제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네이버 NCloud 고객센터(바로가기>)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