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톡 시즌2 – 넷마블 현장 리포트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의 강자로 발돋움하고 있는 넷마블과 게임 스타트업의 만남!
넷마블컴퍼니 오피스에서 열린 파워톡 현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넷마블컴퍼니 20층에는 ‘ㅋㅋ카페’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함께 앉을 수 있는 넓은 공간에 회의실과 책방이 있어 사원들의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고 있었습니다. 곳곳에 넷마블의 귀여운 캐릭터가 있었고 요즘 유행하는 신나는 음악을 계속 나오는 활기찬 분위기였습니다.

이날 파워톡에는 2개의 게임 스타트업이 참가했습니다.

-Five Stars HD, 쥬시런 for Kakao를 출시하고 시네마틱 2D RPG ‘티켓 오브 판타지’를 준비 중인 썬캣
-후르츠어택을 출시했고 현재 TimeFish를 출시한 나날이 게임즈

파워톡은 스타트업이 자신들의 게임을 소개한 후 넷마블에서 나온 멘토로부터 피드백을 받는 순서로 진행됐습니다.

파워톡에 온 두 게임 스타트업은 상당히 만족하고 갔는데요, 스타트업의 피드백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창업하고 참여한 스타트업 관련 프로그램 중 가장 좋은 자리였다”
-“업계 선배들과 직접 이야기할 기회가 없는데 진솔하게 이야기를 해주는 것이 좋았다”
-“만나기 힘든 분들을 만날 수 있었고 형식적이지 않고 진지한 멘토링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게임 스타트업을 하면서 직면할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해 들을 수 있었다”

비록 이번에는 멘토-멘티로서 만났지만 이런 작은 만남들로 좋은 결과로 이어지기를 기대합니다. 저희 스타트업 얼라이언스와 한국인터넷기업협회는 인터넷 선도 기업과 스타트업 사이의 작은 만남을 계속 만들어가겠습니다.

다음 파워톡에는 SNS를 넘어 플랫폼으로 성장한 페이스북 코리아의 핵심 임원들을 만날 수 있으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By | 2018-05-18T17:46:15+00:00 7월 8th, 2015|기타|0 Comments